차메디텍이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더케이 호텔에서 진행된 아시아 피부외과학회 (ACDS, Asian Congress of Dermatologic Surgery)에 참여해 셀터미 리바이브 N 홍보에 나섰습니다.
이번 아시아 피부 외과 학회에서 차메디텍은 셀터미 리바이브 N 라인의 하이드로겔 마스크와 시술 후 피부 회복을 돕는 셀터미 RX 라인 리페어 크림을 증정하며 관계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또, 나음피부과 구본철 원장의 ‘Dermo epidermal Junction and nidogen’ 주제의 강연으로 니도겐이 주는 피부노화 방지 효과를 알리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셀터미 리바이브 N은 니도겐(Nidogen)과 피부 줄기세포 배양액(EPC-CM)이 주성분인 토피컬 스킨부스터입니다.
여기서 언급되는 니도겐은 피부 기저막의 4대 구성물질 중 하나이며 표피와 진피의 결집력을 높여주는 단백질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고, 피부 줄기세포 배양액은 주름 개선과 피부탄력 향상, 색소침착 개선, 피부 조직의 형성과 재생 촉진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실제로 셀터미 리바이브 N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4주간 사용 시 피부 치밀도, 눈가 주름, 피부 탄성 복원력, 피부 보습 등이 개선된 점을 확인함으로써 리바이브 N에 함유된 성분의 유효성이 입증된 바 있습니다.
글로벌 바이오 에스테틱 기업인 차메디텍은 주 타깃인 병∙의원에서 보다 쉽고 안전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토피컬 스킨부스터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점유율은 물론 전체 스킨부스터 시장 확대에 기여하는 선도기업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