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US
mail send

홍보

차메디텍의 빠른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차메디텍, 제20회 부울경피부과의사회 학술대회 참여해 ‘셀터미 리바이브’ 특장점 알려
차메디텍은 지난 9월 3일 진행된 제20회 부울경피부과의사회 학술대회에 참가해 셀터미 리바이브 3종을 소개했다. 

부울경피부과의사회는 대한피부과의사회 부산, 울산, 경남 지부회로 피부과전문의의 상호협력과 지식 공유가 활발히 이뤄지기 위해 주기적으로 학술 대회를 개최하는 조직으로 올해에는 부산진구 서면 롯데호텔에서 20번째 학술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부울경피부과의사회 학술대회에서 벧엘피부과 최수영 원장은 “표피층 기저막을 구성하는 성분들 가운데 니도겐이라는 단백질 소재는 다른 구성 성분들을 연결시켜주는 중요한 물질”임을 강조했고, “노화로 발생하는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이고 기본적인 솔루션이 표피 기저막에 존재, 니도겐이 그 역할을 한다”며 니도겐이 노화가 진행되는 피부에 어떤 긍정적인 효과를 주는 지에 대해 발표했다. 한편, 차메디텍 부스에서는 방문자 선착순 50명에게 기프트 파우치를 증정하며 방문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기도 하였다. 

차메디텍의 셀터미 리바이브 시리즈 3종은 니도겐(Nidogen) 성분을 담은 ‘셀터미 리바이브 N’, 인체 유산균 유래 엑소좀을 담은 ‘셀터미 리바이브 EX’과 지난 8월 출시된 폴리카프로락톤(Polycaprolactone)을 담은 ‘셀터미 리바이브 PCL’로 각각의 적응증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구성했다는 게 특징이다. 또, 토피컬 스킨부스터로 찌르지 않고 바르는 것만으로 기저막에 유효성분을 전달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병의원에서 상대적으로 안전하게 처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병∙의원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