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메디텍이 2월 29일부터 3월 3일까지 튀르키예 안탈리아에서 개최된 <A'DAN Z'YE ESTETİK ZİRVESİ 2024>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했다.
<A'DAN Z'YE ESTETİK ZİRVESİ 2024> 학회는 ASLS(대한미용성형레이저학회;대미레) 와 튀르키예 미용피부과학회 KDAD 학술지부가 MOU를 맺고 2024년 2월 말 튀르키예 안탈리아에서 진행한 국제학술대회로, 차메디텍은 총 4일동안 학회에 참여하면서 물광주사 도로시, HA필러 히아필리아 미담, 토피컬 스킨부스터 리바이브 NX 등 튀르키예에 차메디텍의 우수한 제품을 알렸다.
학회 첫째 날인 2월 29일, 18시 경 닥터로빈의원 나공찬 원장의 강연에서 차메디텍 도로시 제품이 언급되기도 하였으며, 튀르키예에서 차메디텍 제품을 사용 중인 Dr. AYDIN SARAY 와의 만남도 가졌다.
한편 도로시는 차메디텍이 10년 이상 연구를 통해 미세주름을 개선하는데 최적화된 물성을 구현한 제품으로 최근 국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도로시는 20mg의 고용량 히알루론산(HA)를 함유한 필러로, 광이 나는 피부 표현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을 피부에 채워줄 수 있으며 특히 다른 물광 효과를 주는 제품보다 유지기간이 길어 해외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는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