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26일 토요일, 차메디텍 카자흐스탄 대리점 NYDO에서 성남 판교 차바이오컴플렉스를 방문하여 'HyaFilia NIGHT' 행사가 개최되었다.
이번 HyaFilia NIGHT은 카자흐스탄에서 히아필리아(HyaFilia) 런칭 준비를 위한 카자흐스탄 현지 의사 대상 자사 소개를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차메디텍 해외영업팀 직원들은 NYDO 직원 3명, 의사 22명 총 25명으로 구성된 이번 카자흐스탄 방한 인원들에게 차메디텍이 속한 차바이오그룹사 소개 및 히아필리아와 셀터미 리바이브 등, 차메디텍이 우수한 기술력과 자체 연구를 통해 개발한 의료기기 및 화장품을 소개하였다.
이후 NYDO 임직원 및 의료진과 차메디텍 직원들의 저녁 만찬이 진행되었으며, 저녁 만찬 도중에는 재즈 공연이 진행되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담소를 나눌 수 있었고 간단하게 준비된 포토존에서 NYDO 측 방문객들은 많은 추억을 남기며 적극적으로 행사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차메디텍 관계자는 "차메디텍 카자흐스탄 현지 대리점 NYDO와 의료진의 단합이 이루어짐과 함께 차바이오그룹의 인지도를 세계적으로 제고하는 시간이었으며, NYDO와 차메디텍의 우호적 관계 형성을 통해 차메디텍 HA필러 브랜드 히아필리아가 카자흐스탄에서도 널리 사용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