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메디텍이 이달 23일부터 25일까지 더케이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코리아더마(KOREA DERMA) 2023 대한피부과학회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코리아더마는 대한피부과의사회가 주최하는 국제 피부과 학술대회로 대한민국 피부과 전문의에 의한 미용의료, 미용의료산업의 우수성과 전문의 각각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학술대회입니다.
이번 2023 코리아더마에는 국내외 총 3,000여 명의 의료진과 의료관계자가 참가했으며, 차메디텍도 함께 참가해 니도겐(Nidogen)과 피부 줄기세포 배양액(EPC-CM)이 주성분인 ‘리바이브N (CELLTERMI REVIVE N)’ 홍보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차메디텍은 리더스피부과 청담도산대로점 노낙경 원장의 ‘Revive Nidogen – its role in epidermal BM regeneration’ 주제의 온라인 강의를 통해 리바이브N의 주성분인 니도겐의 효능을 알리기도 하였는데요.
이 강의를 통해 니도겐(Nidogen)이 우리 피부 기저막에 주는 긍정적인 영향을 임상 결과와 접목해 입증 시킴으로 니도겐이라는 성분의 유효성을 한 번 더 강조해 전문의들의 이목을 끌 수 있었습니다.
차메디텍은 더욱 쉽고 안전하게 피부를 관리하는 방법을 고민하고 연구해온 글로벌 바이오 에스테틱 기업으로, 리바이브N을 통해 토피컬 스킨부스터(Topical Skinbooster) 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스킨부스터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