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9월 10일부터 17일까지 차메디텍 폴란드·우크라이나 거래처 Swissmedica와 현지 의료진(KOL)의 방한으로 'CHAMEDITECH Aesthetic Expert Masterclass & CHA Bio Insight Tour'가 진행되었다.
이번 방문은 폴란드 및 우크라이나 현지에서 차메디텍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KOL을 대상으로 스킨부스터 셀터미 리바이브 NX(CELLTERMI REVIVE NX)와 유산균 EV 4종이 함유된 헤어부스터 셀터미 리바이브 HS, HA 필러 히아필리아(HYAFILIA) SMV와 도로시(DOROTHY)를 소개하는 목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입국 후 먼저 자유 일정을 보낸 Swissmedica KOL들은 12일에 경기도 판교 차바이오컴플렉스(CBC)에 방문했다. KOL들은 영어로 진행되는 CBC 투어에 참석하여 차바이오그룹의 역사와 줄기세포 기술의 우수성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이해할 수 있었다. 또한 차메디텍 직원들과의 미팅으로 현재 Swissmedica에서 폴란드&우크라이나 현지에 공급하고 있는 제품들과 그 외 차메디텍에서 제조 및 판매 중인 의료기기와 화장품에 대해 더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틀 동안 별도의 일정 진행 후, KOL들은 9월 15일에 대전 차메디텍 공장을 방문했다. 공장 방문을 통해 KOL들은 원료 입고부터 완제품 출하까지의 제조 공정과 품질 관리 시스템을 직접 확인하여 히아필리아와 셀터미에 대한 신뢰도를 강화할 수 있었다.
마지막 날이었던 9월 16일 일정은 차움 투어 및 차메디텍 직원들과의 저녁식사로 구성되었다. 차바이오그룹의 프리미엄 라이프센터 차움 투어 후, 마스터클래스 수료식이 진행되었다. 이후 차메디텍과 Swissmedica 간 친목을 다지는 만찬으로 이번 'CHAMEDITECH Aesthetic Expert masterclass & CHA Bio Insight Tour'가 마무리되었다.
한편, 현재 Swissmedica는 폴란드&우크라이나 현지에 셀터미 리바이브 NX와 리페어 수딩 마스크, 펩토좀 홈케어 2종과 히아필리아 M을 공급하고 있다. 김석진 대표이사는 "차메디텍은 Swissmedica를 비롯한 해외 거래처와의 네트워킹을 활성화해 장기적 협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