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1일 토요일부터 12일 일요일까지 이틀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진행된 2025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추계학술대회(이하 대미레)에 차메디텍이 참가했다.
하루씩만 진행하던 기존 대미레에 비해 이번 대미레는 토/일 양일간 진행되어 다양하고 유용한 학술 교류의 규모가 더 넓어지면서 의미가 커진 학회였다. 코엑스 3층 C홀 C03부스에 상주하던 차메디텍 직원들은 부스로 방문하는 국내외 의료진 및 관계자들에게 올인원 헤어부스터 셀터미 리바이브 HS(CELLTERMI REVIVE HS)와 유산균 EV 스킨부스터 셀터미 리바이브 EX(CELLTERMI REVIVE EX), HA 물광 스킨부스터 도로시(DOROTHY) 그리고 해외 바이어 대상으로 수출용 스킨부스터 셀터미 리바이브 NX(CELLTERMI REVIVE NX)를 홍보하였다.
오후 1시 50분부터 2시 5분까지 샤인빔의원 송도점의 남현석 원장이 셀터미 리바이브 HS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였다. "셀터미 리바이브 HS의 제품력이 기대 이상이었다"고 언급한 남현석 원장은, 강연에서 셀터미 리바이브 HS에 함유된 유산균 유래 EV나 CHA-Nidogen-1 등 주요 원료가 탈모 케어에 미치는 긍정적 영향과 함께 직접 진행하신 임상 2건의 전후사진을 공개하였다. (📝강연명(KOR): 엑소좀 탈모치료: 신호전달을 이용한 모낭 회복 전략)
차메디텍 관계자는 "이번 대미레 부스 및 강연 참가는 탈모 및 두피 케어의 수요를 가진 방문객들이 셀터미 리바이브 HS 문의를 통해 차메디텍 부스에 방문하며 셀터미 리바이브 HS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대미레에서 확인한 의료피부미용 성형 분야의 트렌드를 참고하여 특허 성분으로 우수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