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5일 일요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호텔에서 대한피부항노화학회 (KAAD) 동계학술대회가 진행됐다.
차메디텍은 이 자리에서 모유두세포를 자극해 헤어와 두피를 이중 케어하는 헤어부스터 셀터미 리바이브 HS를 선보였다.
대한피부항노화학회에 참가한 차메디텍 직원들은 드래곤시티호텔 신라홀 27번 부스에서 셀터미 리바이브 HS를 비롯한 스킨부스터들과 물광주사 도로시(DOROTHY), 제품의 점도와 탄성에 따라 L,P,D 3종으로 구성된 히아필리아 미담(HYAFILIA ME:DAM) 등을 홍보했다.
오후 3시에는 랑데부홀에서 JF셀피부과의원 김상엽 원장의 셀터미 리바이브 HS 강의가 있었다. (📑강의명: 레드오션에서 블루오션으로: 셀터미 리바이브® 엑소좀을 이용한 모발재생치료) 셀터미 리바이브 HS 개발 자문의였던 만큼,
김상엽 원장은 깔끔하고 명료한 강의로 셀터미 리바이브 HS의 특장점을 짚어주었다. 강의 후 많은 원장님들이 차메디텍 부스에 방문하시어 셀터미 리바이브 HS에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차메디텍 관계자는 "이번 대한피부항노화학회 동계학술대회는 차메디텍이 2026년 처음으로 참여한 학회였다"며, "2026년에도 차메디텍은 다양한 학회에 참여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트렌드를 파악해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